source

ADT 22로 업그레이드한 후 라이브러리가 APK에 더 이상 추가되지 않음

manysource 2023. 5. 25. 22:10

ADT 22로 업그레이드한 후 라이브러리가 APK에 더 이상 추가되지 않음

저는 몇몇 도서관 프로젝트를 참조하는 꽤 큰 안드로이드 앱 프로젝트를 가지고 있습니다.Eclipse ADT 플러그인을 최신 버전(v22)으로 업그레이드하기 전까지는 모든 것이 정상이었습니다.물론 SDK도 업그레이드했습니다.이클립스에서 컴파일 오류는 보이지 않지만 전화기에서 프로젝트를 실행하면 NoClassDefFoundError가 발생합니다.

java.lang.NoClassDefFoundError: org.acra.ACRA
....

Arca 라이브러리는 참조된 라이브러리 프로젝트 중 하나(libs 폴더에 있음)에 포함되어 있으며, 패키지 탐색기의 "Android Private Libraries"에서도 볼 수 있으며, 제가 말했듯이 컴파일 오류가 없습니다.ADT를 업그레이드하지 않은 다른 모든 사용자의 컴퓨터에서 프로젝트가 정상적으로 실행됩니다.

저는 이미 다음과 같은 많은 것들을 시도했지만 이에 국한되지는 않습니다.

  • Android SDK를 다시 설치합니다.
  • 새 ADT 번들 다운로드
  • 내 코드를 모두 삭제하고 git에서 다시 가져옵니다.
  • 해당 라이브러리를 앱 프로젝트에 복사
  • 이 라이브러리를 사용하는 코드를 주석 처리합니다. 다음 라이브러리에서도 동일한 오류가 발생합니다.

모든 것이 아무런 성공 없이, 그래서 저는 여기서 정말 절박해지고 있습니다.

그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줄 수 있는 사람이 있다면 정말 기쁠 것입니다.

그의 add-dev 게시물에서 Streets of Boston을 인용합니다.

업그레이드 시 새로운 'Android Private Libraries'의 'Order and Export(주문 및 내보내기)'가 항상 확인되지는 않습니다.Android-support-v4.jar는 이제 이 'Android Private Libraries' 섹션에 있습니다.

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'주문 및 내보내기'로 이동하여 'Android 개인 라이브러리'를 확인하십시오.그런 다음 새로 고침/치료/재구축합니다.

라이브러리 프로젝트에 대해 이 '수정'을 수행한 후에는 이 '수정'이 즉시 표시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종속 프로젝트를 닫았다가 다시 열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.

이것을 시도해 보세요. 운이 좋으면 당신의 문제가 해결될 것입니다.

여기에 이미지 설명 입력

Android Private Libraries를 확인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았고 Android SDK Manager에 Android SDK Build-tools도 설치해야 했습니다.

나도 같은 문제를 가지고 있었고, 나의adt이었다22.0.1그리고 위의 어떤 해결책도 효과가 없었습니다.작업 프로젝트에 외부 라이브러리 프로젝트를 추가할 때 추가합니다.나는 항상 확인합니다.gen작업 프로젝트의 폴더 및 ifR패키지 이름과 함께 외부 라이브러리 프로젝트가 있는 경우 외부 라이브러리 프로젝트만 내보냅니다.그리고 나의gen no 더번호packagename외부 라이브러리가 표시되었습니다.

그래서 확인했습니다.project.properties과 외부 android.library.reference.1=현재의.그래서 외부 라이브러리 참조를 수동으로 추가했습니다.project->properties->Java Build Path->Projects->Add project.properties저를 위해 모든 일을 해주었습니다.

여기에 이미지 설명 입력

비슷한 문제에 부딪혀 3시간 정도 걸렸지만, 여기 제안된 결정들 중 어떤 것도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...결국 문제의 원인을 찾았습니다. 프로젝트 파일 및 프로젝트 속성이 읽기 전용이라는 것입니다.이클립스는 GUI에서 실행할 때 라이브러리 종속성의 변경 사항을 묵묵히 무시하고 있습니다!

저도 같은 문제가 있었습니다.일식 프로젝트 때문이었습니다.이를 해결하기 위해 eclipse에서 새 프로젝트를 만들고 기존 프로젝트 클래스와 리소스를 복사한 다음 eclipse를 다시 시작하고 사용자 정의 포함 항목을 추가했습니다.

저도 비슷한 문제가 있었고 제 대답은 커먼즈와 약간 다릅니다.웨어의 스크린샷입니다.

여기에 이미지 설명 입력

제 체격에 있는 립스를 다시 확인한 후에 다시 작동하기 시작했습니다.

저도 같은 문제가 있었습니다.

gsonlib로 합니다.
ii) Path ii) Java에서 합니다.http://i.stack.imgur.com/Gldhs.png

언급URL : https://stackoverflow.com/questions/16596969/libraries-do-not-get-added-to-apk-anymore-after-upgrade-to-adt-2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