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ource

MariaDB 테이블에 current_timestamp()를 삽입하는 데 문제가 발생했습니다.

manysource 2023. 6. 9. 22:07

MariaDB 테이블에 current_timestamp()를 삽입하는 데 문제가 발생했습니다.

저는 마리아DB(10.6.5) 데이터베이스에 정보를 저장하는 골랑(1.17.8)을 이용하여 프로그램을 작성하고 있습니다.나는 종종 created_at 필드를 current_timestamp()로 삽입해야 하는데, 이는 매우 일반적입니다.시스템 시간은 UTC +1.00(BST)이며 Windows 10(21H1)과 함께 작업하고 있습니다. MariaDB는 시스템 시간을 사용하도록 설정되어 있으며 명령줄에서 SELECT NOW()와 SELECT CURRENT_TIMESTamp()를 모두 정확하게 출력합니다.Golang 함수 시간의 출력을 기록합니다.이제()는 시스템 시간도 제공합니다.제가 시간을 넣으면.이제() 내 프로그램에서 내 MariaDB 테이블에 UTC로 삽입됩니다. 아마도 이것에는 간단한 이유가 있을 수 있지만 그 이유를 모르겠습니다.저는 다른 시간대를 사용한 적이 없으며 언급했듯이 MariaDB는 어쨌든 시스템 시간을 사용하고 있다고 보고합니다.이거 어떻게 바꿔요?

설명서에 나와 있듯이 표준 시간대가 없는 경우 이 동작은 정상적인 동작입니다.출력에 사용할 시간대를 선택하십시오.

혹시 당신의 서버가 UTC 시간대에 있습니까?

언급URL : https://stackoverflow.com/questions/72153682/anomaly-inserting-current-timestamp-into-mariadb-table